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모음집

[건강정보] 내게 꼭 필요한 맞춤 영양제 고르는 법 #맞춤영양제 #필리활용하기

by 모아봄! 2021. 6. 23.

안녕하세요. 직장인 모아봄입니다. 

 

요즘 출근하자마자 영양제 챙겨 먹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데요, 

오늘 문득 다른 분들은 어떤 영양제를 먹나, 

어떻게 영양제를 고르나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영양제 고르는 데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가 생각나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맞춤영양제를 고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필리" 입니다. #광고 아니에요! 

저는 20대 후반? 30대에 들어서면서

나도 영양제라는 걸 챙겨먹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의무감에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어요 

 

친구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먹던데, 

눈밑떨림 증상 있는 사람이라면

마그네슘 영양제 필수라던데,

비타민D는 필수라던데...

들은 소리는 많아서 :)

그렇다보니 어떤 영양제를 골라야 할지

굉장히 고민 되더라구요. 

게다가 지금은 코로나시대!

면역력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적절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은 기본이니까요.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여기서 간단한 문진을 통해 맞춤 영양소를 알아볼 수 있다고 해서 접속해보게 되었어요.  

그럼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별명, 성별, 나이 등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그 다음에는 특별한 증상이 있거나 불편한 점이 있는지 걱정되는 요소들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하도 모니터를 보다보니 눈 건강과 피로 관리가 필요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아주 가끔이지만 눈밑떨림 증상이 있기도 하구요(마그네슘 부족증상 일까요?)

그리고 코로나19시대에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는 필수이지 않을까 싶어, 다음과 같이 골라보았어요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다음에는 각각의 항목에 대해서 

조금 더 상세하게 질문이 나와요.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다음 단계는, 생활 습관에 관한 거에요. 

제 BMI 측정을 위해 키, 몸무게 등을 적고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운동습관, 식습관, 생활습관 등도 묻더라구요!

제 스스로 점검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직장인인데 당연히 하루에 6시간 이상

모니터 보지 않나요?ㅠ

생선 일주일에 1번? 한 달에 1번도 잘 안먹구요,,

ㅎㅎ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마지막으로, 

성별이나 선택지에 따른 추가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하고 나면 

결과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다음과 같이 받았어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가 필요하대요

일명 칼마디라고 하죠?

사실 제가 지금도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에요

(저는 블랙모어스 제품 먹고 있어욤)

밑에 보시면 저와 같은 연령대의 50퍼센트 이상이 같은 영양 성분을 추천 받았대요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건강개선 습관에 대한 짧은 조언도 해주네요. 

칼슘 많은 음식이 무엇인지도 알려주고, 

칼슘 영양제, 마그네슘 영양제, 비타민D가 왜 필요한지도 알려주네요.

맞춤영양제 필리 사이트 직접 설문 결과 캡쳐

 

어떠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움이 되었던 사이트라 

공유드렸어요. 

다만 저는 영양성분과 조언만 확인하고 

구매는 좀 더 신중하게 다른 사항들을 체크한 후

다른 사이트에서 했답니다. 

다음에는 구매할 때의 TIP도 정리해 볼게요. 

 

다음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 갖고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외 다른 건강정보도 확인해보세요!

https://studying-h.tistory.com/6

 

[건강정보] 오메가3 포장지만 보고도 제대로 고르는Tip #영양제처음먹는다면필독 #생각보다더중

안녕하세요. 직장인 모아봄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 드린대로 오메가3 실제로 잘 고르는 Tip을 몇가지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메가3! 블로그나 기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지만, 막상 매장에서

studying-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